본문 바로가기
타유명인 친목, 언급

AKB48 카시와기 유키 라디오에서 트와이스 언급

by 트와이스 정리정돈 2018. 2. 22.


23분 3초~


사이타마의 '원스 미나리'님: 
"저는 원스로써 이번에 오오미야에서 있었던 라이브에 갔었는데 유키링도 왔었나 보네요! 앞으로 트와이스를 함께 응원해가요! 더불어 유키링이 가장 좋아하는 멤버는 누구인가요??"

"맞아요. 정말로 꽤 전부터 팬이었는데 말 할 기회가 없었죠.. 그렇지만 정말로 팬이니까! 어떻게든 가고 싶어서 오오미야까지! 일과 일 사이에 아슬아슬하게 갔네요.
가장 좋아하는 멤버는 정할 수 없어요. 정말로 모두 다 좋아해요. 정말..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귀엽고.. 역시 저는 말이죠 아이돌을 존경하고 있어요. 

이야기를 나눠본 적은 음..... 아, 뮤직 스테이션의 연말 라이브에서 에케비랑 트와이스 여러분이 같이 사진 찍었을 때 cd를 교환했었는데 근데 너무 좋아해서 계속 손으로 입 막으면서 '허어어업!! 혼모노다..!!' 하면서 오랜만에 흥분했어요! 아 그렇지만 전 그저 한 명의 팬일 뿐이므로 여러분 안심해주세요! 에케비든 뭐든 관계없이 원스 여러분과 같습니다! 게다가 트와이스 분들 뿐 아니라 한국의 아이돌 여러분 너무너무 좋아해요!! 완전 존경하고 있어요!! 아아 엔딩 해야해서 여기까지 할게요ㅠ"





180131 트와이스 쇼케이스 사이타마1 관람

https://twitter.com/TWMOMO_YKY/status/95866777078204006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