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썰

180519 트와이스 콘서트 유닛 비하인드스토리 멘트 정리

by 트와이스 정리정돈 2018. 5. 19.





1. 다혀니즘 - 둡 본인은 엄청 굉장히 진지했는데 선글라스 너머로 보이는 원스들 얼굴이 다 웃음 터질랑말랑해서 의아했음. 레이니즘->다혀니즘으로 콘 며칠전에 바꿔서 녹음했는데 채영인 이말 듣고 장난인줄. + 중간에 둡!둡!하는 사운드도 넣음


 


2. 욘세 지모쯔 - 첨에 바로 이노래로 선정. 정연 미나도 하고파했음. 쯔위는 저번콘때 다혀니랑 귀여운거 했는데 셋다 이번엔 강렬?한 느낌 주는 퍼포먼스 원했음. 


 


3. 캔디나정 - 정연이는 욘세하고팠는데 맏내가 그럼 깍두기될까바 이거 하게됨(나연:아니자나! 니가 하자고 했잖아!와 얘 사람들 많은데선 맨날 이렇게 말해!). 사실 잔소리나 팔렡 얘기도 나왔는데 팔렡은 정연히 하는 거 보고 안되겠다고 접음. 정연은 오늘 무대 아쉬웠는데 나연은 굉장히 만족했고 느꼈다?(삘충만했단 뜻인듯ㅋㅋㅋ)


 


+ 아 이걸 빼먹었네 ㅋㅋㅋㅋ 나연이 중간에 그럼 내귀캔 하고팠던 멤버는 없었냐니까 사나 모모가 동시에 손듦. 졸지에 둘이 하라 시켜서 양쪽에서 끌려와서 억지로 떨떠름하게 하고 나서 둘다 정여니랑 하고팠다면서 졸지에 정사모 셋이 춤ㅋㅋㅋㅋ


 


4. 오빠사미챙 - 첨부터 바로 이곡으로 정함. 챙이는 어릴때 엄마가 듣는거 듣고 알던곡(나정 이때 노래부르면서 자장가 둥가둥가 시범ㅋㅋㅋ). 미나는 저번콘때 센곡해서 이번엔 이런곡 해보고팠음. 


 



출처 원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