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나

한결같이 엉뚱한 사나의 만렙조련술

by 트와이스 정리정돈 2017. 11. 4.

171103 상암팬싸


라이키 컴백 후 첫 팬싸인회 in 상암










자리이동할때 팬이 사나한테 장난 침ㅋ













팬싸인회 종료후 퇴근길 팬들에게 인사하는 중







어???!!!!  아까 하이파이브 장난친 팬 발견







??? :  나랑 하이파이브 할 사람 !!!!!! 




??????????







갑자기 팬들 방향으로 돌진하더니 옆에 있던 원스에게만 하이파이브 해줌

(feat.매니저 반응속도)






찌릿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스가 뛰어봤자 사장님 손바닥 안




트와이스 사나

사나 페이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