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썰

트와이스 YES or YES 데모버전 제목 'TLC' 썰

by 트와이스 정리정돈 2019. 1. 18.







출처 원트


뒷북이려나? ㅋㅋㅋㅋㅋ

11월 쯤에 올라온 언니네 라디오 다시듣기 듣는 중인데

심은지 작사가님 나와서 예오예 작사 썰 푸시더라구 ㅋㅋ

처음 예오예 노래 받았을 때

제목은 TLC로 나왔었대 ㅋㅋ

TLC 뜻이 뭔지는 모르겠고ㅜㅜ

 

암튼 심은지 작사가님 마음에 안 들어서

제목 뭘로 할까 고민하면서 설거지 하다가

나온 제목이 yes or yes래 ㅋㅋㅋㅋ

그랬더니 김sook님이 옆에서 앞으로 계속 설거지 하래 ㅋㅋ


예오예는 노래도 노래인데 가사가 진짜 찰떡인디

정말 감사감사ㅠㅠㅠㅠ


tmi이지만 예오예 잘 되어서 심은지 작사가님

신상 엄청 지르셨다더라 ㅋㅋㅋ


+ 댓글 완쓰가 말한 거 처럼 그냥 데모 버전으로 받아서

그냥 의미없는 알파벳 나열로 나왔던 것 같아 ㅜㅜ








트와이스 예스오어예스

TL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