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체

190331 정열대륙 트와이스 영상

by 트와이스 정리정돈 2019. 3. 31.




한국에서의 댄스&노래 레슨에 시작되면서 콘서트장에서 흘리는 영상 제작 풍경에 잠시 오프 타임.이어 최종 리허설...그리고 마침내 막이 오르기 직전의 긴장에 이르기까지 평소에는 볼 수 없는 무대 뒤를 듬뿍 전합니다 🎥 ✨ 앞 밤 11시. 정열 대륙#TWICE#지효#mbs#tbs






교토 출신 모모는 14살이었다. 유튜브에 댄스 동영상을 업로드하던 시절, 그것이 관계자의 눈에 들었다.

모모: 지금(그때)까지 계속 언니를 따라가는 느낌이었으니까...혼자 뭔가 한다는 게 없었으니까
한국에 간다니, 내가 할 수 있을까 라고 생각했어
그래도 혼자서 자립하고 싶다는 생각이 컸어

 

3명은 리더인 지효에게 의지한다.

 

사나 : 뭔가 리더라는 말 만으로도 무거울텐데 거기에 응하려고 언제나 전력으로... (사투리 씀ㅋㅋ)

미나 : 정리를 해주지만 한명 한명의 의견도 잘 들어주고 정말로 의지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왜 존댓말ㅋㅋㅋ)

모모 : 지효쨩이 리더가 아니었으면 어떻게 됐을까 생각해 (다들 웃음)


번역 출처 원트






맛있는 냄새 나던데 치킨카레라이스인가









기차


자막




예옆예









갑툭튀



지효 눈물


트와이스 트와이스 잘하자























신발끈 묶는 다현


자기가 적은 메시지가 새겨진 폭죽을 보는 지효


인사 틀려서 미나한테 혼나는 지효


스키야끼 옴뇸뇸 먹는 다현



삔 꽂은 나연


신난 채영







트와이스 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