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케미

190411 브이 라이브-밥먹어🧸🧚‍♀️🤟, 고민상담🌷🤟💙, 고민상담🌼💗🌼💗🌼, 엥🧸🤟🌼💙, ㅋㅋㅋㅋㅋㅋㅋㅋ💜🤟🧸🌷🌼 풀영상, 브이픽

by 트와이스 정리정돈 2019. 4. 11.



밥먹어🧸🧚‍♀️🤟



고민상담🌷🤟💙



고민상담🌼💗🌼💗🌼



엥🧸🤟🌼💙



ㅋㅋㅋㅋㅋㅋㅋㅋ💜🤟🧸🌷🌼






[TWICE] 상황극을 참을 수 없는 모모와 트둥이들의 7시간 브이버스터 (MOMO's V during 7hours)








[TWICE / Eng Sub] 트와이스 나연&모모의 학창시절 스토리 / Nayeon&Momo's school-age Story





트와이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