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체

쯔위가 말만 해도 단체로 우쭈쭈하는 언니들.gif

by 트와이스 정리정돈 2019. 4. 24.




후배 걸그룹 생긴 기분이 어떻냐는 말에

쯔위가 대답하기도 전에


이미 꿀눈빛 장착하며 귀여워 죽겠다는 눈빛으로

우쭈쭈하는 사나언니와


쯔위가 또박또박 대답 잘 하니까

이제 진짜 잘 받아친다며 쯔위 대견해하는 언니들 ㅋㅋㅋ


팬시 설명 해달라는 말에 쯔위가 설명하니까


쯔위 입 열자마자 바로 우쭈쭈 하는 언니들과 


빵 터지며 쯔위 귀여워하는 언니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423 아이돌룸

트와이스 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출처 원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