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즈, 매장 풍경

180518 트와이스 일공트) 일본 콘서트 굿즈 목록

by 트와이스 정리정돈 2018. 5. 18.



"TWICE 2ND TOUR'TWICELAND ZONE 2:Fantasy Park'IN JAPAN"의 오피셜 상품·라인 업이 결정!꼭 체크하고 보세요 ♪





http://www.twicejapan.com/news/detail/241


TWICE 2ND TOUR'TWICELAND ZONE 2:Fantasy Park'IN JAPAN공식 상품·라인 업 결정!


드디어 5/26(토)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TWICE 2ND TOUR'TWICELAND ZONE 2:Fantasy Park'IN JAPAN현장에서 판매되는 공식 상품 라인 업이 결정되었습니다!

이번 공연을 위해서 찍어 내린 전 페이지 풀 컬러 소책자를 시작하고 선명한 풀 컬러 T셔츠, 빅 T셔츠, 멤버 디자인의 머플러 수건 초여름의 공연에 꼭 맞는 메시 토트나 샤워 샌들 등 시원하고 화려한 물품을 준비했습니다!물론 미 그리고 당선이 포함되는 랜덤 트레이딩 카드도 있습니다!또 이번 공연은 사이타마, 오사카 각각 공연 전날 오피셜 상품 선물 판매도 실시합니다.꼭 공식 용품 매장에 잘 들르십시오!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프레 판매

5/25(금)13:00~21:00

 ※판매 종료 시간은 판매 자체의 종료 시간이 됩니다. 잘, 받아도 21시까지 끝나게 되므로, 미리 양해 바랍니다.

※미 그리고 당선에 관해서는 5/26당선 5명, 5/27당선 5명이 랜덤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선 일정 변경은 없어요. 미리 양해 바랍니다.

·사이타마 DAY1

 5/26(토)10:00~종연 후 판매

·사이타마 DAY2

 5/27(일)9:00~종연 후 판매


<오사카 성 홀>

프레 판매

6/1(금)13:00~21:00

 ※판매 종료 시간은 판매 자체의 종료 시간이 됩니다. 잘, 받아도 21시까지 끝나게 되므로, 미리 양해 바랍니다.

※미 그리고 당선에 관해서는 6/2당선 5명, 6/3당선 5명이 랜덤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선 일정 변경은 없어요. 미리 양해 바랍니다.

오사카 DAY1

 6/1(토)10:00~종연 후 판매

오사카 DAY2

 6/2(일)9:00~종연 후 판매


■[회원 한정]머플러 수건 디자인의 스페셜 동영상



ONCE JAPAN회원 분은 이쪽


ONCE JAPAN MOBILE회원 분은 이쪽


■ 오더 시트(주문서)

다운  >>オーダーシートをダウンロード




■ OFFICIAL GOODS판매 장소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내 커뮤니티 아레나

 ※FC부스, CD판매, 공식 상품 모두 같은 장소입니다.

 ·오사카 성 홀

 오사카 성 홀 남쪽 입구 특설 천막

 ※판매 장소가 장외 됩니다.

 ※FC부스, 공식 물품은 남들, CD판매는 북쪽 입구에서 실시합니다.


■ 주의 사항

· 공연 티켓을 가지지 않는 분도 OFFICIAL GOODS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오사카 성 홀의 판매 장소는 장외 됩니다. 악천후시는 여러분의 안전을 고려하고 판매를 중지하지 않을 수 없는 것도 있습니다. 미리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안녕히 함께 주면서 각자 수분 보급이나 컨디션 관리를 부탁 드립니다.

· OFFICIAL GOODS를 구입 희망의 고객은 주문 시트(주문서)을 기입하시고, 판매원에게 주시겠어. 원활한 판매에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오사카 성 홀은 장외 판매가 되기 때문에 우천 시는 오더 시트를 배포하지 못하는 상황도 있습니다. 사전에 상기 오더 시트를 출력, 기입하시고요 일을 권장합니다.

· 종연 후 판매는 시간에 한계가 있습니다. 선행 판매 이용을 추천 드립니다.

· 각종 신용 카드를 이용하세요

· OFFICIAL GOODS판매 개시 시각, 종료 시각은 당일의 상황에 의한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전 제품 수량에 한계가 있습니다.없어지는 대로 종료 하므로, 양해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