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썰

181124 트와이스 신촌팬싸 후기 모음

by 트와이스 정리정돈 2018. 11. 24.








정연 왈 쯔위 빈자리가 크다 계속 비어있어.




팬싸 후기 정연 뽀뽀 싫어하냐는 질문에

기분에 따라 누구냐에 따라 다르다고 함



팬싸 후기 째영이 콘서트 하고 싶다

요즘 콘서트 하고 싶다. 얼른 하고 싶다고




팬싸 후기 정연 먹고 싶은 거

요즘 살이 더찜. 다시 다이어트 시작함. 숏다리 전자렌지 돌려 마요네즈 찍어머꼬 싶음



팬싸 후기 챙이 요리

정연 왈 토마토에 치즈 넣어 맛있었음. 십점 만점에 십점이래. 원스도 먹어야한다도.



팬싸 후기 모춘기란 거는

평생 모춘기여도 괜찮냐고. 원스때문에 모춘기 생겼대.



팬싸 후기 다현 쯔위 보고싶음

쯔위 빈자리가 크다. 얼른 나았음 좋겠다고



팬싸 후기 다현은 원스바라기

채영이가 쓰던 해바라기인형 쓰고

나는 원스만 바라보는 원스바라기 라고 말하고 스스로 쓰러짐 ㅋㅋ



팬싸 후기 채영 콘서트때 랩배틀

뭐했으면 좋겠냐니까 팬들이 랩베틀이라니까 모모언니랑 랩배틀? 하며 흐어엉 하고 웃었음. 센 거 하고싶대.




팬싸 후기 사나 사랑고백 많이 받아

오늘 유난히 고백을 많이 해주신다고 좋으면서도 부끄럽다. 아직 늦지 않았다 제 귀는 언제든 열려있다고 ㅋㅋ 완전 사랑둥이야...ㅋ




팬싸 후기 챙이 왈 천천히 늙어갑시다

어렸을 때는 빨리 어른이 되고 싶었는데 스무살이 되니 뭔가 ㅎㅎ 하면서 저 말을 함.











팬싸 후기 괌에서 틋티비 없다

지효왈 틋티비 찍을 시간이 없다고 ㅜ






팬싸 후기 나연이 오늘 머리풀었는데 머리에 뭐 많이 못써

지난번 똥머리해서 머리에 많이 못써서 속상해서 오늘은 풀고 왔는데 머리에 쓰는 거 많이 안주더라 ㅋ 그리고ㅜ오늘 셀카로 인스타 올린대























팬싸 후기 미나에게 정연언니란

미나에게 정연이랑 친구 먹기로 했는데 왜 계속 정연언니냐 했더니

자기는 언니가 많은 게 좋대. 언니는 나연이 밖에 없어서 정언이도 언니라고 하는 것 같다고. 근데 친구처럼 지낼 때는 또 친구처럼 지낸다고 함.














































??? : 안녕하세요
나연 : 안녕하세요~
??? : 저번 낰낰 팬싸 때, 오빠라는 호칭 안적어 주셨어요!
나연 : 앜ㅋㅋ 제가 그 때 나이를 못봤던거 같아요, 적어드릴까요?
??? : 1살 차이밖에 안나는데 걍 친구처럼해요
나연 : 어? 그럼 걍 적을게요 ㅋㅋㅋㅋ
??? : 저야 좋죠 1살 작아지고 ㅋㅋㅋ, 
??? : 올해가 또 끝나가는데 앞으로 회사생활 열심히 할 수 있도록 응원 한마디! 적어주세요~
나연 : 네~
(코멘트 적는 중)
??? : 나연씨 혹시 요즘 주말엔 뭐하시나요?
나연 : 주말이 없어요...
??? : ?
나연 : 요즘 연말에 있을 무대 때문에 주말에 연습해요..
??? : 그럼 올해는 주말 없고, 내년에는 또 일본 바로 가시지 않나요?
나연 : 그죠 ㅋㅋㅋㅋ
??? : 주말도 못쉬면 스트레스 조금이라도 받을 것 같은데 어떻게 푸시나요?
나연 : 주로 영화를 보거나, 아니면 친구들이랑 만나서 노는게 해소되는 것같아요
(초장(?) 매니저) : 이동하실게요
??? : 감사합니다, 저도 한번 스트레스받으면 영화로 풀어볼게요
(하이파이브 후 패스)




Me: 안녕하세요~
나연: 안녕하세요~~
Me: 저 일단 여기 편지
나연: 네~~ 감사해요~
Me:오랜만에 팬싸와요 진짜루
나연: 얼마만에 왔는데요?
Me:1년 반만에 왔어요
나연: 아 그럼 시그널 때 마지막에 오셨네요~
Me: 네 막팬싸 갔었어요
Me: 요즘 플레이리스트에서 제일 많이 듣는 곡 하나만 적어주세요~
나연: 저는..이거요 Thank u, next
나연: 아리아나 그란데 노래예요~

(른쪽형 고나리)
Me:고마워요~ 꼭 들어볼게요
(하이터치하고 이동)















181124 신촌팬싸 후기

http://gall.dcinside.com/twice/7718546


181124 신촌 팬싸 후기(불편,진지,스압 주의)

http://gall.dcinside.com/twice/7719443


1124 신촌 팬사인회 후기 (늦었지만 후기!!)

http://www.wantwice.com/best/24712707




트와이스 TWICE

출처 원트, 트위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