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케미

200603 정오의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인스타) 모모 채영 쯔위

트와이스 정리정돈 2020. 6. 3. 23:04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트둥 선생님들 모셨습니다 💛 #트와이스 의 토크 삼인방! #모모 #채영 #쯔위 모채쯔와 함께 했어요~! 암행원스 ,, 신디 ,,, 다비이모 광고 찍을 때보다 더 큰 함박웃음 지었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이게 바로 트와이스 효과 🌻♥️🌼🧡🌸💜 신곡 #모어앤모어 이미 차트 찢었지만~ 정희가 한 번 더 찢게 해드릴게요 🤘🏻🤘🏻 다음에 또 만나요 사랑해요 트와이스 >< . . . #김신영 #둘째이모김다비 #정오의희망곡김신영입니다 #twice #moreandmore #트둥이 #트와이스 @twicetagram

정오의희망곡 김신영입니다(@mbcradio12)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트둥 선생님들 모셨습니다 💛 #트와이스 의 토크 삼인방! #모모 #채영 #쯔위 모채쯔와 함께 했어요~! 암행원스 ,, 신디 ,,, 다비이모 광고 찍을 때보다 더 큰 함박웃음 지었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이게 바로 트와이스 효과 🌻♥️🌼🧡🌸💜 신곡 #모어앤모어 이미 차트 찢었지만~ 정희가 한 번 더 찢게 해드릴게요 🤘🏻🤘🏻 다음에 또 만나요 사랑해요 트와이스 >< . . . #김신영 #둘째이모김다비 #정오의희망곡김신영입니다 #twice #moreandmore #트둥이 #트와이스 @twicetagram

정오의희망곡 김신영입니다(@mbcradio12)님의 공유 게시물님,

















트와이스 모모 채영 쯔위, 김신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