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뷰, 드러내기

기사) 트와이스 "작곡 너무 하고 싶다..우리만의 곡 만들고 싶다"

by 트와이스 정리정돈 2018. 4. 9.


180409 eNEWS24

트와이스 왓이즈러브 기자 쇼케이스


전문 http://entertain.naver.com/read?oid=404&aid=0000208439



[enews24 김지연 기자] 여성그룹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작곡이 너무 하고 싶다며 

자신들만의 곡을 꼭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트와이스는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동명의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 무대를 첫 공개했다.

공개 후 작곡과 관련해 질문을 받자 정연은 "작곡, 너무 하고 싶다"며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나역 역시 "아직까지는 전문적으로 작곡을 배워본 멤버가 없다. 관심 있는 멤버들이 배워서 

우리만의 곡을 만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밝혔다. 다현도 "기회만 된다면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