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썰

트와이스 BDZ 뮤직비디오 출연 배우 촬영 후기

by 트와이스 정리정돈 2018. 8. 31.




지난 달에 #트와이스 의 #BDZ M/V 촬영에서 참가했다. 촬영하다가 스튜디오에서 너무 더웠고 내 얼굴이 빨개져서 감독님이 내가 취해서 왔을 줄 알았는데 트와이스의 나연도 날 보고 내 얼굴이 빨갛고 수염도 생강색이라 내가 햄스터같이 보인다고 했다😂🤣😂아 진짜 웃긴다! 근데 어쩔 수 없이 내가 시베리아남자니까 추워도, 너무 덥고 습해도, 창피해도, 취해도 얼굴이 항상 빨개지고 핑크색으로 보이는거야 어떻게? 🤣😂🤣 

세트장에서 완전 재밌더라구. 촬영을 내 친구들이랑 @kwangmyongsong and @balneger 했는데 -@kwangmyongsong 가 원래 이탈리아 사람이라 제일 재밌는 우리 마피아 보스 역할로 했다고 생각한다 ㅋㅋ 즐거운 시간이었다 진짜. 앞으로 더 많이 해야 하겠네 😎😍 ㅋㅋ @ JYP Entertainment






트와이스 불도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