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뷰, 드러내기

쯔위 감동 인터뷰 모음

by 트와이스 정리정돈 2019. 5. 29.



(평소 손발이 차냐는 문항을 보고)

난 차가워.

마음이 따뜻한데.

- 트와이스의 우아한 사생활 中

 

 

(요다 머리띠를 보고 빵터진 멤버들이 스타워즈 티셔츠를 언급하자)

팬들이 준 거예요. 웃지 마세요.

- 우아하게 팬사인회 中

 

 

(나 잡아보라며 뛰어가는 나연을 보고)

저 언니 왜 저래...

아~ 약을 안 먹었어...

가을의 끝을 잡고 V 中

 

 

저희 너무 지겨워요?

왜 다른 멤버 찾아요?

- 아주 그냥 주갸줘요 V 中

 

 

(5행시 요구에)

나 외국인이야...

- 정연 정글의 법칙 배웅 V 中

 

 

뭘 봐요!

- 유치원 V 中

 

 

넘어졌어요?

알아서 일어나는 거예요.

나쁜 사람을 보면 피하면 돼요.

- LIKEY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中

 

 

다이어트는 같이 하면 안 된다.

한 명이라도 어... 먹을까...? 하면 망하는 거예요.

- 추운 나동이 V 中

 

 

(내가 물에 빠지면 구해줄 거냐는 지효에게)

나... 수영 못 해.

- 트와이스의 우아한 사생활 中

 

 

(챙카소로 삼행시 요구에)

챙... 영이!

카와이~

소데스네~

- 구구즈 셀럽티비 中

 

 

(꿈을 이루는 방법은?)

아무래도 빨리 이루고 싶은 마음이 강하겠지만, 사실 꿈을 향해 걷고 있는 길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2019년 2월 26일 모델프레스 인터뷰 中

 

 

(좌절을 극복하는 방법은?)

처음으로 돌아가서 ‘내가 이 일을 왜 하고 있지?’ 라고 생각해 보면 답은 결국 하나예요.

- 2019년 2월 26일자 모델프레스 인터뷰 中

 

 

저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연예계에 들어와 선배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어요.

언젠가는 저도 후배들이 저에게 무언가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하게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 2018년 11월 11일자 닛케이스타일 인터뷰 中

 

 

한국에 오고 트와이스가 되어서 저에게는 7명의 언니가 생겼습니다.

- ViVi 2018년 8월호 인터뷰 中

 

 

 저 되게 자신감 없거든요.

촬영할 때는 자신감 있는 척하는 거예요.

- GQ 2016년 5월호 인터뷰 中

 

 

(가끔은 흐트러지고 싶을 때 없냐는 질문에)

저는 지금도 제가 되게 자유롭다고 생각해요.

- GQ 2016년 5월호 인터뷰 中

 

 

(사람들이 질투하는 거 아니냐는 질문에)

아, 그런 말은 들은 적 있어요. 쯔위 별로 안 예쁜데?

뭐, 사람마다 생각은 다르니까요.

- GQ 2016년 5월호 인터뷰 中

 

 

(본인의 외모에서 아쉬운 부분은?)

없어요.

- GQ 2016년 5월호 인터뷰 中

 

 

전에는 누군가에게 고민을 털어놓으면 털어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시간이 지날수록 내 감정은 스스로 책임져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어요.

그래서 제 자신과 이야기를 많이 나누려고 해요.

- 얼루어 2019년 5월호 인터뷰 中

 

트와이스 쯔뭉이 조쯔위





트와이스 쯔위

출처 원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