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연

191231 트와이스 공트) 잘가라 2019, 나연 손편지

by 트와이스 정리정돈 2019. 12. 31.







https://fans.jype.com/BoardView?BoardName=TWICE_FROM&Num=92&DivisionId=&SearchField=&SearchQuery=








그대로 가져가서 번역 할 수있게 이것도 줄게요💜
아닌가 요즘 능력자 원스들은 직접 쓴 것도 바로 번역하나..?


원스~ 원스랑 보내는 벌써 네 번 째 연말이네요
원스의 올 한 해는 어땠어요? 저는 솔직히 조금 어려운 한 해 였던 것 같아요 다른 때 보다 고민도 많이 하고 결정도 많이 하고 그에 따른 책임감도 느껴보는 여러 감정들이 오갔던 2019년 이었는데 차근차근 돌이켜 보니깐 지금 저한테 남아있는 가장 큰 감정은 행복하고 편안한 마음이랑 안정감 이더라구요

저희 멤버들이 실제로 가장 많이 하는 원스에 대한 이야기는 “그래도 원스가 있으니깐 괜찮아”  “원스가 좋아하는 거니깐” “원스들 위해서면 할 수있지” 이런 말들 이거든요? 이 말들은 정말로 진심으로 원스가 있어서 저희가 버틸 수 있었다는 말이예요 유난히 어렵고 부정적인 생각이 들 수도 있었던 순간 순간이 많은 2019년 안에서 원스랑 멤버들이 저한테 있어서 얼마나 소중한지 다시 깨달았어요 그래서 저는 올 해가 너무 고맙기도 하네요 

특히나 요즘은 원스들이 겉으로도 마음으로도 많이 지쳐있다고 느껴서 내가 원스한테 받은 만큼 나도 주고 싶었는데..우리 생각해보면 재밌고 감동적인 순간들도 많았던 한 해이지 않았어요?!

그거 잊지말구 소중히 그대로 가져가서 2020년엔 어떤 일이 있어도 흔들리지 말고 행복하게 보냅시다아! 나는 사실 2020년엔 좋은 일들만 가득가득 하지 않아도돼💙 멤버들이랑 원스들이 있는 2020년이면 그냥 그 자체로 재밌고 든든할거야😌 생각나는대로 적어서 정신없고 정리안되어있는 글 끝까지 읽어줘서 너무 고마워요 힘들고 복잡한 일들은 얕게 흘려 보내고 행복한 일들은 진하게 기억되는 내년에 봐요 우리! -여워-












트와이스 나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