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연

200105 나연 편지

by 트와이스 정리정돈 2020. 1. 6.







https://fans.jype.com/BoardView?BoardName=TWICE_FROM&Num=94&DivisionId=&SearchField=&SearchQuery=






From. 여워



오늘도 응원 와 준 원스 고마워요! 추운데 조심히 들어갔나요? 멀리서 응원 해 준 원스들도 고마워요 덕분에 든든하게 무대 했어요 오늘도🍭🍭🍭
여기 이렇게 자주 올 줄 몰랐는데 이제 더 자주 와야겠다! 언제부턴가 원스한테 제 얘기를 길게 할 수 있는 곳을 찾게 되더라구요

1월은 공식 스케줄이 별로 없으니깐 원스들이 우리 많이 보고싶어 할 거 같아서 영상들 많이 찍어 뒀어요 ㅎㅎ 아까 우리팀 언니에게 여쭤봤는데 다가오는 주에 산타텔미 비하인드 영상이랑 모모랑 쿠키 만들었던 영상 올라간대요!(속닥속닥 근데 아니면 어떡하지ㅜㅜ) 그리고 연말 스케줄 동안에도 멤버들끼리 재밌었던 일들이 종종 있었는데 그때를 항상 카메라가 놓쳐서 너무 아쉬웠어요.. 몇 달 째 말로만 원스들 기대시키는 것 같아서 너무 미안하지만.. 여러가지들 준비하고 있어요 다만 좋은 타이밍에 멤버 9명 모두가 행복하게 만들어 볼 수 있도록 노력하는 중이니깐 기다려주세요..ㅜㅜ

그리고 오늘 하루도 정말 수고 많았어요 요즘 주변에 감기 몸살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원스도 따뜻한 물로 샤워하고 전기장판 살짝 틀고 가습기 틀고!! 꿈도 꾸지말고 푹 쉬어요 가끔 저는 머리가 너무 아프거나 아무 생각 하고 싶지 않을 때 핸드폰 전원도 꺼놓고 일기 쓰거든요 잠시 쉬었다 다시 일어나도 되니깐 오늘은 쉬어도 돼요 원스💙

-여워-














트와이스 나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