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체

트와이스, 영화 '선생군주' 주제가 참여 (잭슨5-아이원츄백)

by 트와이스 정리정돈 2018. 5. 30.

映画『センセイ君主』<TWICE主題歌>予告【8月1日(水)ボンババぼん公開!!】

영화 『 센세이 군주 』<TWICE주제가>예고[8월 하루(수)본 바바 너무 공개!!]


映画『センセイ君主』特報2【8月1日(水)ボンババぼん公開!!】

영화 『 센세이 군주 』 특보 2[8월 하루(수)본 바바 너무 공개!!]

08.01(물)전국 공개 영화"센세이 군주"주제가에 TWICE가 결정!

음악은 "The Jackson 5"의 유명악곡 『 I WANT YOU BACK』을 커버!꼭 체크하세요 ♪






[트와이스, 배우들 코멘트]

https://a.excite.co.jp/News/music/20180530/E1527591554805.html


번역 출처 트와이스갤


■ 주제가를 담당하게 된 건에 대해서

이번에 저희 트와이스가 영화 [선생군주]의 주제가(메인 ost)를 맡게 되었습니다!

인기 원작 만화와 멋진 배우분들의 캐스팅으로 만드는 작품을 더욱 더 텐션업 시키기 위해 잭슨5의 명곡 「I WANT YOU BACK」커버을 트와이스스러움을 담아 즐겁게 불렀습니다!

부디 영화도 저희들이 커버한 주제가도 영화관에서 즐겨주세요!


■ 영화 예고편을 보고서

「'팝업러브'코메디」라고 불려서 어떤 영화일지 두근두근했었는데요. 엄청 코미컬하고 즐거운 전개로, 어쨌든 귀여워!
지금부터 공개되는게 기대됩니다.
사랑에 빠진 여자•남자아이 모두 봤으면 좋겠습니다!
기운을 얻을 수 있는 영화에요!
또, 주제가로 저희들이 부르게 된 곡은 무려!
그 잭슨5의 명곡 「I WANT YOU BACK」。
명곡 커버라고 들었을 때는 저희들이 잘 부를 수 있을지 걱정이 됐지만, 트와이스스러운「I WANT YOU BACK」으로 영화「선생군주」에 즐거움이나 밝음을 더 느끼실 수 있으면 하는 마음으로 불렀습니다.

영화 주제가는 처음이라서 저희들 트와이스도 모두 두근두근하는 중 입니다.
「선생군주」부디 기대해주세요!!


○ 타케우치 료마 코멘트

처음이 트와이스 여러분께서 주제가를 담당하게 됐다고 들었을 때 [떴다!!!]라고 솔직하게 기뻐했습니다.
가족 모두가 매우 좋아해서 집에서도 자주 (트외이스)곡을 듣고 있었기 때문에 「선생군주」의 주제곡은 어떤 곡이 되어있을지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참기 힘들어서 본편을 보기 전에 주제가만 먼저 들어보았습니다만 트와이스 여러분들이 부른 「I WANT YOU BACK」은 정말로 사랑스러운 팝으로 어쨌든 텐션이 올라갑니다.

그 뒤에 본편을 보게 됐고, 엔딩을 마친 뒤에는 마치 은유와 같은 곡이라고 다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올곧아서, 울거나 화내거나 웃거나하는듯한 그런 곡입니다.
엔딩후에는 틀림없이 스ㅡ파ㅡ해ㅡ피한 기분을 느끼게 될겁니다. 
지금도 무심코 따라부르게 되면서 ))))~~ (((((~~~ 자연스럽게 몸이 움직이게 됩니다(쑻)
기엽고 춤추고 싶은 기분이 들기 때문에 부디 여러분들도 기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트와이스 분들과 같이 춤출 기회가 있으면 기쁠것 같습니다.


○ 하마베 미나미 코멘트


촬영 중 주제가는 누가 부르게 되는걸까 라고 다같이 이야기했었습니다.
설마 설마 트와이스 여러분께서 불러주시리라고는 상상도 못해서 정말로 놀랐습니다.
이전부터 좋아하던 아티스트분들이기 때문에 진심으로 기뻤습니다!
이 영화와 함께 '일본의 사랑을 밝게' 해줄 것 같은 그런 이미지에도 딱이지 않나하고 매우 기대됩니다!
언젠가 트와이스 여러분과 만나 함께 춤 추는 것을 꿈꿔보며 열심히 하겠습니다!




[180530 조간 신문]

번역 출처 트와이스갤


8월 1일 개봉되는 "타케우치 료마" (가면라이더등으로 유명) 주연의 영화 "선생군주"의 주제곡을 "트와이스"가 담당!!


신문 기사 해석 :


한국의 9인조 걸그룹 TWICE가 타케우치 료마, 마나베 미나미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여주인공) 출연의 영화 "선생군주"의

주제곡 " I Want You Back" (발매등 미정)을 커버했다


작년 6월에 일본데뷔이래 "TT포즈"가 유행하고 연말의 NHK 홍백가합번에 첫출장하는등 뜨거운 반응의 TWICE가 일본,한국 통틀어 처음으로

영화 주제곡을 부르게되었다

1969년에 발표된 고 마이클잭슨이 당시 10살로 부른 명곡이다 .............. 이하 스토리 소개라서 귀찬아서 이하 생략


영화의 담당 프로듀서는 기용의 이유에 대해 "카리팝에 칼라풀한 느낌을 입고있는 아티스트를 찿았는대 "TWICE"에 이르렀다

주연 배우 타케우치 료마는 "처음들었을때 "왔다!!!! (키타)라며 기뻐했다 참지못하고 참지못하고 본편을 보을 보기전에 들어봤는대 정말로 귀엽고

텐센이 올랐습니다.


주연 여배우인 "마나베 마나미도 같이 일본의 사랑을 밝혀주는것같은 이미지에 딱맞는 노래 즐겁습니다라는 말을 하고있다





[180530 오리콘 뉴스 트위터]

TWICE, 첫 영화 주제가 타케우치 사야카 진정&하마베 미나미가 추파"같이 춤추고 싶다."(사진 전 2장)




[영화 주연 타케우치 료마 트위터 스포]

내일 ‼ ️ 영화 『 센세이 군주 』


……뭔가 발표를 있어 ☺ ️ 


힌트는 『 T』


#센세이 군주





[관련 기사]

http://entertain.naver.com/read?oid=382&aid=0000650045


[공식] 트와이스, 日 영화 주제곡 가창…잭슨 파이브 명곡 리메이크 


트와이스가 잭슨파이브(The Jackson 5)의 명곡 '아이 원트 유 백(I Want You Back)'을 트와이스 버전으로 리메이크하는 것으로 밝혀져 화제다.


트와이스는 "잭슨파이브의 명곡 '아이 원트 유 백'을 커버한다는 얘기를 듣고 걱정이 많았지만 트와이스다운 느낌으로 영화에 밝고 즐거운 면을 부각시켰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노래했다. 영화 주제가를 부르는 것은 처음인데 설레는 마음"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트와이스의 주제가 가창에 대해 타케우치 료마 역시 "처음 트와이스가 주제가를 담당한다고 들었을 때 '왔구나'라는 생각이 들며 기뻤다. 가족 모두 트와이스를 좋아하고 집에서도 노래를 자주 듣곤 했다"면서 "사실 기대감 때문에 참지 못하고 영화 본편을 보기 전 주제가를 먼저 들었는데 너무 귀여운 느낌이었다. 저도 모르게 흥얼거리며 몸을 움직이게 됐다. 귀엽게 춤추고 싶은 기분이 드는 곡"이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