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뷰, 드러내기

190308 트와이스 비비 매거진 인터뷰

by 트와이스 정리정돈 2019. 3. 9.








2019년의 TWICE도 첫 돔 투어나, 2nd BEST ALBUM "TWICE2"로 계속 달릴 것입니다!!

9명으로부터의 최신 스페셜 인터뷰&메세지을 전해줘 올해도 TWICE에서 눈을 뗄 수 없어



https://www.vivi.tv/topics/2019/03/8813/


아시아 인기 걸 그룹 TWICE ♡ 첫 돔 투어에서 재미 것은 "TT"

2019 년 3 월 6 일에 2nd BEST ALBUM "# TWICE2 '를 발매한다 TWICE가"LIKEY'에서 지금까지 한국에서 발표 해 온 인기 타이틀 곡 5 곡과 그 일본어 ver.5 곡을수록 한 이번 작품 에 대해 더 첫 돔 투어에 대해서도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TWICE 팬이라면 절대 놓칠 수없는 스페셜 인터뷰 ♡

2ndBEST 앨범 '# TWICE2'앨범에서는 인상에 남아있는 것은?

미나 : "YES or YES"의 인트로 부분에서 처음 내레이션을했던 것입니다. 영어 때문에 처음에는 몹시 부끄러 웠습니다 (照笑). 여기 부분만으로도 여러 번 녹음했습니다.

"나는 코코를보고 싶어요 '라는 노래와 춤을 가르쳐!

모모 : "Dance The Night Away"의 MV에서 바다로 뛰어 대는 자신의 댄스 장면 이군요. 

사 : "Heart Shaker '의 안무 중 내가 멤버에 달라 붙는 곳. 팬 여러분 께 "직업 만족도 100 %의 춤"라고되어있는 부분입니다.

봄에 실시 돔 투어에서 노래가 기대되는 곡은?

쯔위 : 역시 "TT"입니다. "TT"을 계기로 많은 분들에게 TWICE을 좋아하게 받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돔 투어에 대한 자세를 보자!

다현 : 우리는 인터뷰에서 일본에서의 목표를 물어 때마다 데뷔부터 계속 "도쿄돔에서 공연을하고 싶습니다"고 말했다 왔습니다. 

나연 : 우리의 꿈이었다 돔에 서 투어이므로,와 주신 손님 모두에게 "정말 재미!」라고 생각해 줄 수있는 스테이지합니다. 와 주신 사람은 모두 절대 후회하지 않습니다!

는 개인 질문. 앞으로 패션에 도전하고 싶은 색깔은?

지효 : "# TWICE2"자켓 촬영에서 밝은 파스텔 컬러의 의상을 입고있었습니다 만, 그런 색깔을 사복 입고 싶어요. 

채영 : 나는 비비드 컬러를 좋아해서 그것을 모아 무지개처럼하고 뭔가 의상이나 소품에 사용 싶네요. 돔에서도 확 눈에 띄게 (웃음).

마지막으로, TWICE에서 독자 여러분에게 메시지를!

정연 : 돔 투어 "# TWICE2」가 발매되는 것을 기대 기다려주고있는 사람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을 위해서라도 2019 년 TWICE는 달리고 싶다!

구글번역




트와이스 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