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뷰, 드러내기

<TWICE in Hawaii> Hawaii Lovers 트와이스 인터뷰

by 트와이스 정리정돈 2019. 8. 20.





https://islands-journey.com/hawaiilovers/hawaii-info/15952/


Hawaii Lovers 단독 인터뷰

 

Asia No.1 최강 걸 그룹 TWICE가 웨딩에 딱 맞는 곡 'HAPPY HAPPY」의 발매에 맞춰 하와이를 방문. WATABE WEDDING에게 서프라이즈 기획과 Dance Making Video 촬영 외에도 쇼핑 및 자유 시간 등 충실한 하와이 스테이 대해 단독 인터뷰했습니다.



신곡 「HAPPY HAPPY」에 대해 가르쳐주세요

먼저, 「HAPPY HAPPY '는 어떤 곡입니까?

사나 : "HAPPY HAPPY '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있을 수있어서 좋았다 운명으로 그 사람과 만날 수있어서 정말 좋았다. 어떤 일도 둘이 선 나갈 수있다. 는 행복한 곡입니다. 결혼하는 사람에게 딱 맞는 곡이라고 생각합니다.

 

"HAPPY HAPPY"어떤 때 들으면 좋은가요?

미나 : 소중한 친구 나 사랑하는 사람이 사람! 꼭 그 사람과 함께 들어주세요. 더욱 더 행복하게 될 수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최근 'HAPPY HAPPY "경험을 가르쳐주세요

모모 : 멤버 9 명 전원이 하와이에 처음 오는 것이 최근 가장 행복한 것입니다!





"TWICE"하와이 스테이 대해 알려주세요

 

하와이에서 좋아하는 장소를 가르쳐주세요

쯔위 : 여기 ~! 와이키키 해변입니다!

미나 : 멤버 전원이 함께 수영입니다. 정말 즐거웠습니다!

정연 : 경치가 어쨌든 아름답다! 우리 훌라을 선생님으로부터 배운 것이지만, 그것도 매우 즐거웠 기 때문에, 훌라는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하와이에서 뭔가 샀습니까?

모모 : 수영복을 샀다.

미나 : 멤버 전원이 각각의 색상의 쌍 팔찌를 샀다!

채영 : 와이키키 쿠키도 많이 샀다.

 

하와이를 즐기고 계십니까?

모모 : 오자마자 바다에 가거나하고 놀면서 촬영하고 있습니다.

쯔위 : 내게도 가장 최고로 행복한 지금. 이렇게, 모두 하와이에 와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이 행복입니다.

 

이번 하와이 여행에서 가장 'HAPPY HAPPY'이었다 것은?

다현 : 모두 바다에서 놀았다 것. 아주 좋은 추억이되었습니다.

사나 : 아싸 그릇을 모두 먹었다! !

전원 : 맛있었습니다!





웨딩 서프라이즈 기획에 대해 알려주세요

 

서프라이즈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때의 기분은?

나연 : 처음에는 한 번도 경험 한 적이없는 것이 었으므로, 매우 걱정하고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실제로 깜짝 축하를하면, 여러분에게 기꺼이받을 수 있었으므로, 우리에게도 즐거운 추억이되었습니다!

채영 : 지금까지도 여러가지 서프라이즈를 한 경험은 있지만, 결혼식에서 서프라이즈라고하는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서프라이즈를 마치고보고 어땠습니까?

지효 : 결혼식에 참석하는 분들 중에는 우리의 것을 잘 모르는 분도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걱정을하고있었습니다 만, 막상 서프라이즈를 해 보면 우리 이 노래하고있을 때에도 여러분 박수를 보내 주시거나, 매우 기꺼이 주시고 우리도 HAPPY 기분이되었습니다.

하와이 연인 : 당일 신랑 신부도 정말 기뻐하고, 결혼식에 초대 된 손님 여러분도 물에 기꺼이 있었어요.

전원 : 좋았어요 ~!

 

하와이 웨딩을 보시고했지만, 어땠습니까?

다현 : 지금까지 하와이에서 결혼하는 커플의 사진을 본 적이 있었지만, 하와이 웨딩은 역시 바다도 매우 아름답습니다, 날씨도 매우 좋기 때문에, 이런 장소에서 사랑을 맹세 서로 신랑 신부는 것은 정말 행복 할까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와이 연인 : Dance Making Video 촬영에서 "HAPPY HAPPY"춤을 추고 주신 그 장소에서 결혼식이 열린거든요.

전원 : 호오 ~!

 

앞으로 하와이 웨딩 예정의 여러분에게 한마디!

모모 : 하와이에 와서 웨딩 사진을 찍고있는 사람을 많이 겉보기했습니다. 이번 자신이 식장에 가서 실제로보고 큰 창문에서 보이는 경치도 너무 예쁘고 감동했습니다. 꼭, 앞으로도 많은 여러분도 하와이에서 멋진 웨딩을 경험하고받을 수 있으면라고 생각합니다.











트와이스 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댓글